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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2017.09.12
제목 오븐 없이 간단하게, 떠 먹는 고구마 피자!

오븐 없이 간단하게, 떠 먹는 고구마 피자!

 

8월은 고구마가 제철이다.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항산화 능력이 우수하고 성인병 예방 효과, 혈압 강 하 효과를 가지고 있다. 게다가 달콤한 맛 덕분에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인기 만점이다. 고구마를 이용한 간단하고 맛있는 노오븐 떠 먹는 고구마 피자를 만들어 보자!

 

재료

 

찐고구마 1개, 양파 1/2개, 당근 3/4, 당근 3/4, 햄 조금, 파프리카 3/4, 스위트콘, 토마토소스 2스푼,모짜렐라 치즈 한줌, 파슬리가루,버터 한 조각

 

떠 먹는 고구마 피자 만들기

 

  • 준비한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.
  • 스위트콘은 물을 빼주고 고구마는 으깨준다.
     (+취향에 따라 우유와 꿀을 추가하면 좀 더 부드럽고 단맛을 낼 수 있다)
  • 버터 한 조각을 녹여 그릇 골고루 발라준다. +올리브유로 대체 가능하다
  • 으깬 고구마를 그릇에 편편하게 펴 담고 토마토 소스를 발라준다.
  • 손질이 끝난 채소와 햄, 스위트 콘을 그 위에 올린다.
  • 모짜렐라 치즈와 파슬리 가루를 적당히 뿌려준다.
  •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 동안 돌린다.
     (+익힘 정도에 따라 1~2분 더 돌려 준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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